파타야에서의 물벼락을 뒤로하고 방콕으로 넘어와서 배낭여행자의 천국 카오산로드로 갔습니다

카오산에 도착하니 파타야의 쏭크란은 리허설정도였다고 할 정도로 분위기 부터가 다르더군요


사판탁신에서 수상버스를 타고 람부뜨리에 도착했는데

물총과 물통으로 완전 무장을 했지만 마치 패잔병같은 몰골의 태국사람들이 간간히 보일뿐 아직 안전(?)한듯 조용했지만 나중에 보니 폭풍전야였다는....^^




카오산로드에 들어서는 순간 1초도 안되서 물을 맞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을 접었답니다^^;




물벼락뿐 아니라 '딘소 퐁'이라는 석회가루를 물에 개서 바르는데 길을 오가다보면 너무도 자연스럽게 얼굴에 바른답니다




이미 딘소퐁과 물에 흠벅젖은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저물총은 다행히 나를 향한게 아니네요^^;




물은 맞겠는데 딘소퐁은 사진 찍는데 너무 방해가 되서 나에게 딘소퐁을 바르려는 사람이 있으면 포즈를 요구합니다

대부분은 포즈 취하느라 바르는걸 잊더라구요^^ㅎㅎ

이 친구는 남자지만 행동에서 느껴지시죠 태국에 아주 많은 여자같은 남자 꺼터이인듯 합니다




파타야에선 외국인들이 더 많았었는데 카오산은 외국인뿐 아니라 태국 젋은 친구들이 많이 왔네요






사진을 찍다가 이렇게 눈이 마주치면 여지없이 물총을....녀석 나를 보는 표정이 압권이네요^^










가끔 물총을 준비 못한 친구들은 생수통을 이용해 저렴하게 축제를 즐깁니다








외국애들은 덩치도 큰데 물총도 아주 큰넘으로 준비를 했군요






사람들이 많이 모이니 홍보의 장이 된듯 이쁜 언니들이 있는 부스앞엔 사람들이 인산인해를 이룹니다










대부분은 이동을 하며 전투(?)를 치르지만 길목을 지키며 저격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전투는 어디서든 이뤄집니다




아주 작정을 한듯 입을 옹다물고 저격을 하네요^^








이런 또 눈이 마주쳤네요^^;;




방송국에서도 나와 촬영을 하는데 이 카메라맨 아저씨는 하도 물을 맞아서인지 많은걸 포기한듯....ㅋㅋㅋ








파타야에서 물뿌리는게 금메달감이었던 아줌마와 대적할만한 아저씨가 등장을 했습니다




이 오렌지색셔츠의 아저씨 바가지 하나로 카오산을 평정할듯 한번 물을 뿌리면 절대 실패하는일이 없더라구요




가끔 무모하게 아저씨가 방심한틈을 타서 공격을 해보지만....




아저씨의 동료에서 일격을 당하고 맙니다^^




행인들이 카메라에 정신을 뺐겼을때 오렌지아저씨 준비동작에 들어갑니다

대체 목표가 누구인지 감도 못잡겠네요^^




역시 고수는 고수인게 한바가지로 5명정도를 잡아버리네요




오른쪽 아래 꼬마는 신나게 누군가를 공격하다 제대로 뒤통수를 맞네요 ㅋㅋ




그나저나 왼쪽의 안경쓴 꼬마는 아직도 포기하지않고 아저씨가 물을 뿌리면 그 틈을 노리고 바로 공격을 하고 있군요^^














세차하는 고압호수로 물을 뿌리면서 표정은 아무렇지 않다는듯 아주 시크한 표정을 짓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의 모습이 볼만하네요^^








카메라는 아주 저렴하게 지퍼팩과 비닐테이프로 방수대책을 잘 세웠지만 온몸이 젖다보니 핸드폰이 물에 무방비 상태가 되어갈때쯤

핸드폰 방수팩을 나눠주는 부스가 있어서 냉큼 하나 받았습니다




방수팩 받으며 사진도 찍는데 이건뭐 나의 의지와 상관없이 본능적으로 촛점이.....^^;




언능 다시 제대로 촛점잡고 한컷 달립니다^^ㅋㅋ




이런 또 눈이 마주쳤네요^^;




하지만 눈이 마주칠때가 그래도 좋았네요

이번엔 돌아보니 이미 물벼락이 나에게.....^^;




기습공격에 아주 신났지만 그것도 잠시...




누군가 복수를 제대로 해주네요^^ㅎㅎㅎ




정말 쏭크란이란 축제는 대박인듯 합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축제중 하나인 보령 머드축제도 가봤지만 한 지역이 아닌 온나라가 물을 뿌리며 축제를 즐기는 모습이 너무도 인상적이었고

한동안 나이도 잊은체 동심으로 돌아가서 너무도 신나게 즐겼던거 같네요




앞으로 누군가 태국을 여행하려는데 언제 가는게 좋겠냐고 나에게 묻는다면

주저없이 물총하나 챙겨들고 무조건 4월 쏭크란때 가라고 말할것 같네요^^



Posted by JJONG 쪼옹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3.06.24 09:43 신고

    와.. 그냥 있어도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 카오산 로드에서 물총싸움이라니!!!
    저는 카메라 걱정 되서 못들고 갈거 같은데 정말 잘 찍으셨네요!!! 비니팩으로 안될거 같은데 말이죠 ㅎㅎ

  2. 2013.06.27 00:02 신고

    태국을 그리 여러번 갔음에도 불구하고 ㅠ..ㅠ
    쏭크란... 이거 이거 한번 꼭 노려볼만... 하긋다...생각했슴돠..
    근데 그것이 언제가 될끄나!...기약이 없네요...
    여하튼 이런 진귀한 체험을 한 쫑삼촌이 마이... 부러울 따름..입니다요....
    모처럼 우리도 여름방학에 놀러 나갑니다요.. 음하하... 넘흐 좋아서리...
    재밌게 놀고 오거들랑 꼭 자랑할라요... 쫑삼촌 기다리시와요... 읭???
    늘 해피데이~~~ 하시길요...

    • 2013.06.27 12:58 신고

      잊을만하면 나타나시는군요^^
      저역시 몇년을 노리다가 이번에 경험해보니 최고의 축제인듯 싶네요
      기회되면 태국은 4월 쏭크란때 가는거로....^^
      그나저나 방학땐 어디를 가시나요??

1979년에 시작해 34회째를 맞이하는 방콕 국제 모터쇼에 다녀왔습니다

마침 서울 국제모터쇼와 같은 기간에 진행된 방콕 모터쇼는 11개국 270여개사가 참여를 했다는군요

서울국제 모터쇼가 전시위주라면 방콕 모터쇼는 전시도 하지만 현장 판매가 주 목적인듯 보였습니다


방콕의 외곽지역인 무엉텅타니라는 곳에서 했는데 우리나라로 치면 일산 킨텍스쯤 되는듯 싶더군요

사실 시내에서 제법 먼거리에 있어서 갈까 말까 많은 고민을 했지만 결과적으로 갖다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서울 모터쇼는 사진찍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모터쇼 모델의 사진을 찍기가 쉽지 않았는데

방콕 모터쇼는 사진찍는 분들이 많지 않아서 마치 개인 모델인듯 촬영에 더없이 좋은 조건이었습니다

카메라를 들고 촬영을 할라치면 눈을 맞추며 알아서 다양한 포즈를 취해주는데 어찌나 고맙던지...^^


그런데 사진을 찍고 와서보니 정작 모터쇼 사진인데 자동차 사진은 별로 없네요^^;

그냥 태국의 모터쇼 모델 미모는 어떤지 무슨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이쁘다고 생각되는 모델사진을 가장 첫번째로...^^




화장술이 많은 작용을 했겠지만 참 이쁘네요^^ㅎㅎㅎ




야마하 오토바이 모델들은 대체로 이쁘더라구요




이친구는 살짝 오윤아랑 닮은듯 보이지 않나요??








드레스도 이쁘고 워킹도 멋있고 얼굴도 예쁜...




이쁜 미소와 깜찍한 포즈를 많이 취해준 모델




긴머리도 좋지만 짧은 머리가 잘 어울리는 여자는 더욱 좋네요^^;




오토바이 부스의 모델인데 혼열인듯한 얼굴이죠




지구의 중력 때문인지 아니면 옷이 작은건지 사진을 찍으면 찍을수록 가슴이....^^;;




가끔가다 섹시토끼도 보이는데 태국의 모터쇼 모델들은 죄다 글러머네요^^;;




묘한 분위기의 모델...




절묘한 타이밍....화면속 남자가 모델을 보고 포효를 하네요^^ㅋㅋㅋ




람보르기니 부스의 모델들은 눈빛이 어찌나 도발적이던지....




사진에 반쪽만 나온차가 아마도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인듯 싶은데

한국에서도 5억원후반대 가격이니 태국에선 거의 10억원에 가까울겁니다

정말 어마어마하게 비싼차인데 사실 차보다는 모델에 더 눈이 간다는....^^






혼다 오토바이부스는 모델을 대량(?) 투입했더군요

역시 태국은 아직까지 차보다는 오토바이가 갑인듯 싶네요








키들이 어찌나 크던지....






외국인 모델도 있었는데 정말 섹시한 포즈로는 최고였던듯...




키작고 왜소한데 가슴은 왜 저런지?? 물론 보이는게 전부일수도 있겠지만...^^;;






가장 생뚱맞은 모델이었는데 코르셋에 천사의 날개를 달고 있던...

대체 모터쇼에서 무슨 컨셉을 잡은건지???




모터쇼를 둘러보다보니 성형한듯한 외모를 가진 모델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점점 평범한 외모의 모델들이 더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오토바이보다는 자동차, 저렴한 차보다는 고급차 부스의 모델들이 역시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더군요

개인적으로 상당히 마음에 들었던 모델인데....그냥 마음에만 담아두고 왔습니다^^ㅋㅋ 




차도 모델도 아주 고급스런 느낌이 좔좔 흐르네요^^








마지막으로 어느 모델보다도 가장 모델같은 느낌이 나던 볼보부스의 모델




보이시죠 완전 모델스러운 느낌의 포즈^^



아주 더웠던날 전철타고 버스타고 또 걸으며 힘들게 찾아갔던 방콕 국제 모터쇼

이쁘고 안 이쁘고를 떠나 하나하나 눈 맞춰가며 다영한 포즈를 취해주던 모델들이 있었기에 보람된 시간이었습니다^^


Posted by JJONG 쪼옹

댓글을 달아 주세요

왕복 24시간을 운전해서 치앙칸에 갔다왔는데
마침 센트럴 에어포트에서 국제 음식축제를 하네요
밥도 먹을겸 센트럴에 갔다왔습니다

센트럴 꼭대기층 푸드코너에서 순두부찌게를 먹고 음식축제가 열리는 센트럴 치앙마이홀로 GoGo

지금은 불교관련 행사가 있는 부다데이입니다

연휴가 월요일까지라 행사도 일요일이 아닌 월요일까지 하는군요




입구에 들어서자 국제음식축제라 그런지 정체모를 복장을 한 이쁜 여자가 서있네요^^




현수막에 12개 국가의 국기가 있는데 울나라 태극기도 있네요




휴일이라 그런지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많이 구경 왔네요




많은 음식을 팔기도 하고 시식도 할수 있는데 이것저것 먹다보니 사진은 많이 못찍었습니다^^;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커피는 한방 박았네요




페스티벌이라서 도우미 언니들이 좀 있을줄 알았는데 정말 축제이상 아무것도 없네요^^;

몇 안되는 언니중에 멕시코음식 코너의 언니입니다




영국 음식코너도 이쁜 언니들을 모셔다 놨네요

이쁘긴 한데 뭔가 부족한....그건 바로 코 때문이야~♬ 코 때문이야~♬



날도 더운데 시원한곳에서 맛나는 음식들 먹으며 주말을 보냈습니다


Posted by JJONG 쪼옹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치앙마이 모터쇼 행사중 일환으로 미스 치앙마이 모터쇼 선발대회가 함께 열렸습니다
흰색 민소매 셔츠와 반바지 복장의 미인(?)들이 참가를 했는데 결과는 대회 마지막날 발표한다고 해서 누가 미스 진이 됐는지는 모르겠네요
신기한건 사람보는 눈이 나라마다 다른가 봅니다 미인대회일텐데 미모의 차이가 많이 나서 참가자 전부를 찍지는 않았습니다^^;;
전년도 미스 진도 참석을 했는데 그중 제일 미인이더군요 다른 참가자들도 미스 진이되면 이뻐지려나......^^


우선 전년도 미스 진입니다 얼굴이 이쁘긴 한데 정말정말 포즈는 나무토막(?)이더군요






여기부터 2009년 미스 치앙마이 모터쇼 참가자들입니다
오른쪽분은 저 포즈와 눈빛에 변화가 전혀 없더군요 


양쪽에 계신분들 때문에 더 이뻐 보이는걸까요??
태국 티비에서 샴푸나 치약같은 광고 모델들을 보면 가운데분 같은 외모를 자주 볼수 있습니다 



왼쪽분은 제가 뽑은 미스 진인데 그중 이쁘더군요

이분은 피부가 정말 뽀얗더군요 태국 사람들한테 인기가 높을 듯 싶네요

상당히 한국사람같은 스타일....

이분은 처음 볼때 북한대표인줄 알았슴네다
좀 북한여자 스럽지 않나요??

총20명이 참가를 했는데 미모의 차이는 있어도 공통적으로 하나같이 피부들은 뽀얗더군요
우리눈에는 몰라도 대부분 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여자분들이 참석을 했네요
 암튼 마지막날 일이 있어서 결과를 못본게 조금 아쉽긴 하네요

Posted by JJONG 쪼옹

댓글을 달아 주세요

지난 12월에 치앙마이에서 모터쇼를 한다기에 찾아가 봤다
한국의 모터쇼와는 좀 다른 느낌의...뭐랄까 모터쇼라고 하기엔 좀 소박한 행사
암튼 기아와 현대를 포함해 14개업체가 참여하는 크지않은 모터쇼가 열렸다
 그래도 이번이 19회째고 많은 유명인사가 참석한걸 보면 나름 치앙마이에서 유명한 행사인듯 하다
 
이 모터쇼는 네번에 나눠서 게재를 할까한다
첫번째 모터쇼 개막식, 두번째 전시 자동차, 세번째 자동차와 레이싱걸, 네번째는 마지막으로 레이싱걸
오늘은 첫번째로 치앙마이 모터쇼 개막 행사를 정리했습니다
 
행사장 마당에서 개막식 식전 행사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늦어지는 이유가 귀빈이 오는중인듯....

중학생들로 보이는 연주팀이 음악으로 흥을 돋구는데 원더걸스의 노바디를 연주하네요 


연주중에 어디선가 굉음을 내며 하늘에 형형색색의 페러글라이더들이 비행을 합니다
페러글라이딩 사진은 맛보기로 한장만....나머지는 따로 올리겠습니다

행사에 앞서 레이싱걸들의 포토 타임을 갖네요
왼쪽에 흰옷을 입은 처자들은 미인대회 참가자들이고 오른쪽 화려한 옷을 입은 처자들이 모터쇼 도우미들 입니다

우리나라보다는 사진 찍는 사람들이 적어서 그런지 좀 자유스럽게 사진을 찍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운데 왕관을 쓴 사람은 전년도 미스치앙마이라더군요
이쁘긴 한데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상당히 경직되고 아마추어 냄새가 물씬 납니다

도우미들 미모의 차이는 있지만 하나같이 키들은 훤칠합니다
이 도우미들은 모터쇼뿐만 아니라 양주홍보라던가 행사를 전문으로 하는 도우미들인듯 싶네요
어느 클럽에서 태국위스키를 홍보하던 낯익은 얼굴들이.....^^

암튼 전문 레이싱모델까지는 아니지만 도우미들의 사진은 따로 올릴 예정이니 기대하시길 바랍니다^^

행사장 바로 옆에는 태국의 대표적인 맥주 창과 먹거리 노점들이 자리를 잡았고
입구 옆에는 유원지에서나 볼수 있는 인형뽑기 게임 하는곳도 있네요 

귀빈들이 어찌나 늦게 드문드문 도착해 주시던지...기나긴 기다림이 끝나고 드디어 행사가 시작합니다
행사 마스코트들이 나와서 사진도 찍고 하더니 해가 넘어 갈때쯤 전문 무용팀이 나와 공연을 합니다

무용공연이 끝나고 단체 사진을 찍은후 열흘간 공식적인 모터쇼가 시작을 했습니다
각 부스들도 첫날이라 그런지 정신없이 분주한 모습들 이더군요

식전행사가 있던 자리는 어느새 튜닝카들이 자리를 잡았는데 대부분이 오디오튜닝카들인데 음악 소리가 장난 아닙니다
픽업트럭의 짐 싣는 공간은 스피커로 가득하고 운전석에 머리를 넣어보니 진동으로 머리가 깨지는듯 싶더군요

생각지도 않았던 모터쇼도 보고 이쁜 처자들도 많이 보고....암튼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이것으로 개막행사를 마치고 다들 레이싱걸들의 사진을 기다리겠지만 내일은 출품된 자동차들 위주로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Posted by JJONG 쪼옹

댓글을 달아 주세요

어제 치앙마이 공항 근처에 있는 센터플라자라는 쇼핑몰에 다녀왔는데 규모가 커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맛있는 음식점도 많고 옷도 가전제품도 많은 상점들이 즐비했다 물론 이쁜 아가씨들도 엄청 많았고....^^

마침 1층홀에서 마쯔다자동차를 전시판매 하고 있는데 알다시피 태국은 자동차가 비싸다
전부 수입이라 비싸겠지만 울나라에 비하면 거의 두배에 가까운 가격이라 왠만한 사람들은 살 엄두가 안날듯 싶다

사진의 차는 마쯔다 M3라는 모델이다 요즘 태국에 새로 출시 했는지 티비에 광고가 많이 나오던데 가격이 64만바트다
울나라돈으로 2300만원정도 하는데 크기가 아반떼급이니 꽤 비싼 가격이다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마지막 월요일....  (0) 2009.12.28
비내리는....  (0) 2009.12.19
태국북부 자동차 여행...출발!  (1) 2009.11.20
태국 자동차는 비싸다  (0) 2009.11.19
툭툭 [Tuk Tuk ]  (0) 2009.11.12
브런치??  (0) 2009.11.09
Posted by JJONG 쪼옹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버튼 1 이전버튼